넷마블표 아이돌 '메이브' 오늘 공식 데뷔…타이틀곡 '판도라' MV 공개


미래에서 온 4인 소녀들로 구성…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서 발매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인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원)는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의 타이틀곡 '판도라'를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메이브는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 4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PANDORA'S BOX)'와 타이틀곡 '판도라'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앨범 판도라스 박스는 '판도라'와 '원더랜드'가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판도라는 강렬한 트랩 스타일의 댄스 곡으로 감정을 잃어버린 미래 세계에서 판도라 상자를 열어 세상의 희망을 되찾겠다는 메이브만의 세계관을 담고 있다. 수록곡 원더랜드는 멤버 시우의 시점에 맞춰 그들이 온 미래 세계 '이디피아'의 참상을 알리는 곡이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한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멤버 '시우'는 리더이자 메인 보컬이며, '제나'는 리드 보컬, '타이라'는 메인 래퍼이자 퍼포먼스를 담당하며, '마티'는 서브 래퍼를 맡고 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판도라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5일만에 96만뷰를 돌파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