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빙, 임영웅 이어 스트릿맨 VOD 공개


"실황 VOD 통해 즐거움 선사…임영웅·KCON 등 감상 폭 넓히는 데 주력"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서울'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했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Mnet 댄스 경연 프로그램 전국투어 공연 실황 VOD를 독점 공개한다.

스트릿맨 파이터 홍보 이미지. [사진=티빙]
스트릿맨 파이터 홍보 이미지. [사진=티빙]

티빙(대표 양지을)은 스트릿 맨 파이터 열기를 담은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전국투어 – 서울' 공연 실황 VOD를 독점 공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지난 11월 대전에서 시작된 스트릿 맨 파이터 전국 투어는 2023년 1월8일 서울 KSPO DOME에서 열리는 공연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서울 공연에서는 뱅크투브라더스를 비롯한 ▲어때 ▲엠비셔스 ▲원밀리언 ▲위댐보이즈 ▲저스트절크 ▲프라임킹즈 ▲YGX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티빙은 이번 스트릿 맨 파이터 공연실황 VOD 독점 공개를 통해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동시에 임영웅 콘서트, KCON 등 다채로운 K팝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해 이용자 감상 폭을 넓히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스트릿 맨 파이터 전국투어 서울 VOD는 오는 1월20일 새벽 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스마트TV는 프리미엄·스탠다드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빙, 임영웅 이어 스트릿맨 VOD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