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비티-위메프, '애디슨 오퍼월' 제휴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코스닥 상장사 엔비티는 메타커머스 플랫폼 위메프와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엔비티는 메타커머스 플랫폼 위메프와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엔비티 CI. [사진=엔비티]
엔비티는 메타커머스 플랫폼 위메프와 '애디슨 오퍼월'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엔비티 CI. [사진=엔비티]

이번 계약을 통해 엔비티는 위메프 플랫폼 내 오퍼월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오퍼월 서비스는 제휴 플랫폼 사용자들이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위메프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내 '포인트' 탭에 새롭게 구축된다.

위메프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최근 메타커머스 체제 전환에 집중하며 플랫폼 고도화에 나서고 있다.

애디슨 오퍼월은 이달에만 롯데카드에 이어 위메프 등 국내 다양한 업종에서 대형 플랫폼들을 중심으로 잇따른 제휴 성과를 기록했다. 애디슨은 기존 플랫폼 체제에 광고주와 연계할 수 있는 포인트 네트워크를 연계·구축하는 사업모델을 채택하고 있는 만큼, 사용자가 많은 플랫폼 제휴가 곧 실적 바로미터로 작용한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애디슨이 최근까지 네이버페이, 토스, 카카오모빌리티 등 업종을 불문하고 국내 주요 플랫폼 제휴 성과를 이어오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수근 엔비티 대표이사는 "하반기 들어 국내 업종별로 손꼽히는 대형 플랫폼들을 중심으로 한 오퍼월 네트워크 제휴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해 역시 포인트 산업 부문은 견고한 실적 성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지난해부터 공격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제휴 업종 확대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국내 포인트 산업 수요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비티-위메프, '애디슨 오퍼월'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