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주연테크, 홈시네마 프로젝터 'X2000-4K'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주연테크, 홈시네마 프로젝터 'X2000-4K' 출시

주연테크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과 함께 4K 초단초점 프리미엄 홈시네마 프로젝터 'X2000-4K'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홈시네마에 최적화된 영상 환경과 트루 4K 830만(3천840x2천160) 화소, HDR·HLG를 지원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주연테크 홈시네마 프로젝터 'X2000-4K' [사진=주연테크]
주연테크 홈시네마 프로젝터 'X2000-4K' [사진=주연테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50W 하만카돈 스피커, DTS 및 돌비 디지털, 뷰소닉 소닉엑스퍼트 기술을 통해 방송, 스트리밍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고품질 서라운드 사운드로 경험할 수 있다. 23cm의 거리에서 100인치 대화면 투사가 가능하다.

◆ 코웨이,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부문 1위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나선다.

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등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편의를 대폭 높여 호평받았다.

◆ 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홈쇼핑 최초 공개

쿠쿠홈시스가 19일 오후 10시 55분부터 NS 홈쇼핑에서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모델명 CP-ABS100GW/GP)'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TV홈쇼핑 최초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쿠쿠 양면멀티그릴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론칭 한정 혜택을 마련했다.

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사진=쿠쿠]
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사진=쿠쿠]

쿠쿠홈시스가 비대면 렌털을 선호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셀프관리 편의성 및 위생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는 외부로 노출돼 미세먼지 각종 세균으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의 안과 밖을 100˚C 스팀으로 삶듯이 강력하게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 휴테크, 카디즈 안마의자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휴테크산업이 추석 이후 겪게 되는 명절증후군 해소를 위해 카디즈 안마의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GS홈쇼핑에서 오후 11시 55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휴테크 스테디셀러인 카디즈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추석을 보내면서 경제적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안마의자 할인 혜택은 물론 최대 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안마의자 고급 러그, 눈마사지기 등 안마의자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휴식 관련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 캐논코리아, 대학생 사진·영상 공모전 '2022 미래작가상' 개최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박건희문화재단과 함께 대학생 사진 공모전 '2022 미래작가상'을 개최한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미래작가상'은 대한민국의 사진 및 영상 분야를 선도할 미래의 사진작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차세대 작가 양성 프로그램으로, 캐논코리아와 박건희문화재단이 공동 주최, 주관하는 문화 사업이다.

대학생 사진·영상 공모전 '2022 미래작가상' 포스터 [사진=캐논코리아]
대학생 사진·영상 공모전 '2022 미래작가상' 포스터 [사진=캐논코리아]

이번 공모전은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 대학생 누구나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8일까지다. 응모는 사진 부문 10점 이내의 본인이 창작한 미발표 사진(JPG 형식), 영상 부문 미발표 영상 작품(유튜브 URL)의 작업 결과물과 함께 작업 노트, 재학증명서, 지원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주연테크, 홈시네마 프로젝터 'X2000-4K'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