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써밋 메타버스 홀 오픈


써밋 세션 정보 확인 및 리포트 무료 다운로드 가능

엘리펙스 써밋 메타버스 홀 내 라이브러리 홀 [사진=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써밋 메타버스 홀 내 라이브러리 홀 [사진=올림플래닛]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엘리펙스 써밋 2022의 메타버스 홀을 오픈했다고 6일 발표했다.

엘리펙스 써밋 메타버스 홀은 컨벤션 센터와 써밋 홀, 라이브러리 홀로 구성돼 있다.

엘리펙스 컨벤션 센터에서는 엘리펙스로 빌드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사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엘리펙스 써밋의 실시간 중계가 진행되는 엘리펙스 써밋 홀에서는 써밋 진행 시 강연을 확인할 수 있다.

엘리펙스 써밋 라이브러리 홀에서는 '메타버스 트렌드와 브랜딩의 모든 것',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엘리펙스 써밋 2022의 각 강연 내용 확인 및 써밋 리포트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 7월에 진행한 엘리펙스 써밋의 각 세션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8월 써밋 영상은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신승호 올림플래닛 마케팅 총괄은 "앞으로 엘리펙스 써밋 메타버스 홀에 써밋 정보를 업로드할 예정이며 써밋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도 엘리펙스 써밋 메타버스 홀에서 강연 영상 확인 및 리포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2015년 설립 이후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건설, 부동산, 전시,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 약 2만 개 이상의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써밋 메타버스 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