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리테일, JOIN US TO THE BEST SUMMER' 개최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오는 16일까지 전지점에서 'JOIN US TO THE BEST SUMMER'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이번 행사로 폴햄·프로젝트M·베스띠밸리·튜브·리스트·로엠·숲·쏘시에·끄레아또레·제이빔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베스트 썸머 특가대전이 열린다.

대구 동아쇼핑점 전경 [사진=이랜드리테일]
대구 동아쇼핑점 전경 [사진=이랜드리테일]

또 크로커다일·올젠·PAT·인디안·아다바트 등이 참여하는 남성.골프웨어 베스트 썸머 특별가대전과 에꼴리에·로엠걸즈·셀덴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베스트 썸머 코디제안전도 펼쳐진다.

피에르가르뎅·보에띠·애니바디·앤비플러스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남성의류 베스트 썸머 창고개방전, 엘칸토 제화 균일가대전, 인디고키즈·유솔 이랜드 아동 PB대전, 프로그램·더레노마·막스까르띠지오·파올라·아르테·비너스·최복호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 베스트 썸머 특가상품대전 등도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이헌영·아르테·레노마레이디·비너스·오스본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베스트 썸머 특가대전을 비롯 피에르가르뎅·세르지오·브렌우드·오스틴리드·지이크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베스트 썸머 특별가대전이 열린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리테일, JOIN US TO THE BEST SUMMER'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