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 전년비 176% 신장


신규 인벤토리 확보·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거래액 고속 성장"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이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

야놀자의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이 전년대비 176% 신장했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야놀자의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이 전년대비 176% 신장했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20일 야놀자는 올해 상반기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76%로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렌터카 거래액과 숙소 거래액도 각각 211%, 77% 올랐다.

야외형 테마파크를 비롯한 인기 시설사를 선제적으로 확보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신규 인벤토리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 결과다.

앞서 야놀자는 제주지역 여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제주여행 전용 상설전용관을 선보이고 제주지사를 설립해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증가하는 제주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또한, 여가 인벤토리를 확보하고 이를 활용한 신규 상품을 개발하는 등 향후에는 제주여행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제주 전용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강화한 결과, 야놀자가 제주 여행의 필수앱으로 자리잡으며 제주 지역 거래액이 빠르게 신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제주 여행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특화 서비스로 플랫폼을 고도화해 제주 지역 내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제주지역 레저·티켓 거래액 전년비 176% 신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