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앤디♥’ 이은주 "계란프라이 한 번도 안 해 봐" 극강 요린이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앤디 아내 이은주가 역대급 요린이 실력을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화 앤디와 9살 연하 아나운서 이은주 부부가 합류해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앤디는 이날 방송에서 아내 이은주보다 훨씬 일찍 일어나 아침을 챙겨먹는 이은주를 위한 아침 식사를 부지런히 차렸다. 메뉴는 흑돼지 김치찌개, 감자조림 등 앤디는 수준급 실력을 과시했다.

뒤늦게 잠에서 깬 이은주는 "계란프라이 할까?"라고 물었고 이에 앤디는 "깰 수 있겠어?"라며 걱정어린 말을 건넸다.

알고 보니 이은주는 요리를 한 번도 해 본 적 없는 왕초보 수준의 '요린이'였고 계란프라이조차 해 본 적이 없던 것이다.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앤디는 "아내가 특히 불과 기름을 무서워해 불에 프라이팬이 달궈지면 기름이 튀니까 계란프라이는 더더욱 해본 적이 없다. 그래서 삶은 계란만 먹었다"고 이은주를 감쌌다.

이은주는 이날 인생 첫 계란프라이 만들기에 성공했고 앤디가 차려준 식사에 행복한 리액션으로 알콩달콩한 신혼부부 분위기를 이어갔다.

앤디는 "리액션이 너무 좋다. 그리고 항상 싹싹 다 먹는다. 설거지할 게 없다"며 아내 이은주의 리액션에 만족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앤디♥’ 이은주 "계란프라이 한 번도 안 해 봐" 극강 요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