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넛지헬스케어,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실시


내년 상반기까지 경력자 30명 추가 채용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운영사 넛지헬스케어가 올해 말까지 경력 개발자 1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넛지헬스케어가 개발자 공개 채용에 나섰다. 사진은 넷지헬스케어 CI. [사진=넛지 헬스케어]
넛지헬스케어가 개발자 공개 채용에 나섰다. 사진은 넷지헬스케어 CI. [사진=넛지 헬스케어]

4일 넛지헬스케어는 캐시워크 고도화 위한 경력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발표했다. 넛지헬스케어는 올해 말 1차 공개 채용을 포함해 내년 상반기까지 개발자 30명을 추가 채용할 방침이다.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은 백엔드 개발, 안드로이드 앱 개발, iOS 앱 개발, 모바일 앱 기획/PM, QA 엔지니어 등 총 5개의 직군에서 실시한다. 1차 모집 기간은 올해 12월 말까지다. 상세 자격 조건의 확인 및 지원은 원티드, 잡코리아, 사람인 등 구직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신규 입사자에게는 '개발자와 앱 간 상호 성장'을 목표하는 넛지헬스케어의 사내 정책에 따라 개인 역량 개발을 돕는 다양한 제도를 지원한다. 최신형 개인 장비를 제공해 효율적인 개발 환경을 보장하며, 근속 2년 시 직책에 제한 없이 해외 콘퍼런스 참석을 위한 체류비 전액을 지원한다. 이외에 사내 스터디 운영 및 교육 지원, 복지 포인트 및 식대 포인트 지원, 시차 출퇴근제 등의 제도도 활용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캐시워크는 현재 최대 10만 명 이상의 동시 접속자 수와 분당 최대 50~60만 건에 달하는 서버 트래픽을 소화하고 있는데, 이러한 대규모 트래픽을 직접 운영해 볼 수 있는 기업이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넛지헬스케어는 개발자 본인의 커리어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개발 문화를 지속적으로 고민해 온 기업으로서, 국내외 사용자들의 일상 속 건강관리 습관화에 뜻을 함께 할 수 있는 유수 개발자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넛지헬스케어,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