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빔면 띄우기 나선 삼양식품⋯전국 각지서 '후레시맵' 캠페인


내달 18일까지 전국 주요 랜드마크 방문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삼양식품은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 출시를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각지에서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이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 출시를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각지에서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맵탱 쿨스파이시 비빔면 김치맛' 출시를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각지에서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삼양식품]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은 먹을수록 시원해지는 맵탱 비빔면의 특성을 널리 알리고, 방문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유쾌하게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기획됐다. 많은 인파가 몰린 서울 주요 번화가에 이어 부산, 대구, 하남, 이천 등 전국 각지에는 내달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구성을 살펴보면, 먼저 맵탱 비빔면의 대표 컬러인 민트색 유니폼을 입은 후레시맵 요원들이 지역 인기 매장을 방문해 에어컨 전원을 30분간 끄는 제안을 하고, 매장이 동의할 경우 모든 손님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에어컨 OFF OX게임'을 진행한다. 에어컨 대신 맵탱 비빔면으로 더위도 식히고 환경도 보호하자는 취지로 준비했다.

이어 쿨비빔콘트럭에서는 아이스크림콘 위에 맵탱 비빔면을 올린 쿨비빔콘을 제공한다. 스텝퍼를 두드려 목표 온도에 도달하면 맵탱 비빔면을 받는 '쿨펀치 챌린지'를 비롯해 체온 측정 후 37도를 넘거나 SNS에 인증하면 제품을 받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럭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파라솔을 제공해 더위를 피할 그늘을 제공하는 '쿨파라솔'도 준비했다.

삼양식품은 지난 26일과 27일 서울 성수, 신촌에서 먼저 진행된 출동 후레시맵 캠페인은 매장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쿨비빔콘트럭에는 친구·연인과 나들이 온 젊은층부터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및 중장년층까지 고른 연령대로 구성된 대기줄이 길게 형성되며 제품을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삼양식품은 내달 4일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5일 서울 홍대, 6일 하남 미사역을 비롯해 서울 강남, 부산 광안리, 대구 동성로 등 전국 각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올여름을 앞두고 에어컨보다 시원한 맵탱 비빔면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으며, 첫 주말부터 SNS 등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 한 달간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주요 지역을 찾아가 맵탱의 시원한 매운맛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빔면 띄우기 나선 삼양식품⋯전국 각지서 '후레시맵'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