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세나 리버스' 이용자 프리뷰 데이 오는 24일 개최


특설 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17일 신청 결과 안내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오는 24일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이용자 초청 ‘프리뷰 데이’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은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이용차 초청 프리뷰 데이를 오는 24일 개최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이용차 초청 프리뷰 데이를 오는 24일 개최한다. [사진=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 IP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넷마블은 게임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프리뷰 데이는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신작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현장에서 함께하는 자리로 넷마블 사옥 지타워 2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 비비 초청과 함께 사전 빌드 시연, 개발진과 함께하는 토크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6일 자정 전까지 프리뷰 데이 특설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17일 개별 안내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에서 ‘추억 길드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작에서 소환하고싶은 추억의 길드를 게시글, 댓글로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프리뷰 데이’ 초청권을 제공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세나 리버스' 이용자 프리뷰 데이 오는 24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