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8일 '토이스토리' 30주년을 기념해 크록스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KT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에서만 5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KT가 삼성전자, 크록스 코리아,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 토이 스토리 30주년 기념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 스토리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KT]](https://image.inews24.com/v1/55fea0eb0c9e64.jpg)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은 △갤럭시 S25 256GB 아이스 블루 △KT 전용 색상의 크록스 케이스 △토이스토리 지비츠™ 5개 △랏소 캐릭터 푸피 스트랩 △토이스토리 캐릭터 랜덤 피규어 △안드로이드 토이스토리 테마 △크록스 온라인 스토어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실물은 KT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 상암애드샵점, 강남역 KT 애비뉴 등 KT 매장과 크록스 신세계 하남점, 현대백화점 여의도점 등 전국 10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전시 매장 리스트는 K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T는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4월은 갤럭시 4기 좋은 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갤럭시 S21 및 폴더블3 시리즈 이후 모델 사용자들이 S25 시리즈나 폴더블6로 기기 변경 후 사용하던 단말을 반납하면 중고 시세에 15만원을 추가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결제 시 7%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KT닷컴 단말 구매 고객에게는 월 정액 요금의 7%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 69' 가입 시 △갤럭시 탭A9+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워치7 중 1종을 100% 할인 제공한다.
또한 KT는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 중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스페셜'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안심 체인지 New 갤럭시 AI 클럽'(월 8천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클럽은 2년 후 새 단말 구매 시 기존 폰을 반납하면 최대 50%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손정엽 KT 디바이스사업본부 상무는 "브랜드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KT만의 특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One UI 7 확대와 함께 갤럭시 AI 기능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