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야놀자 플랫폼·인터파크 트리플 합병 법인인 놀유니버스가 최장 9일간의 설 연휴에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전용 쿠폰팩·특가·리워드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투숙일 기준 내달 2일까지 연박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1월 말까지 5성급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강원, 제주, 전라, 충청 등 전국 각지의 인기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6% 쿠폰을 추가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4% 중복 할인 혜택도 있다.
레저 혜택도 강화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설 연휴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키, 눈썰매, 실내 레저, 키즈, 스파 등 다양한 테마에 맞춰 30여 개의 인기 레저 상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이달 말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국내 투어·티켓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이달 말까지 발급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설 연휴는 여유롭게 여행과 여가를 즐기기 좋은 최적의 시기인 만큼,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국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가 보유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국내 여행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