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겜2 이정재 효과?"⋯'더미식 오징어라면' 200만봉 팔렸다
하림은 '더미식 오징어라면'이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2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더미식 오징어라면은 하림이 더미식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해물류 라면 제품이다. 더미식 브랜드 모델이자 넷플릭스 시리⋯
-
남양유업, 201억 규모 자사주 소각
남양유업이 17일 이사회를 열어 약 201억원 규모의 자사주 소각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이번 소각은 남양유업이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매입한 36만500주에 해당한다. 소각 예정일은 오는 24일이다.회사 측은 지난해 최대주주 변⋯
-
야놀자, 스티비 어워드 '올해의 혁신기업' 부문 동상
야놀자가 국내외 어워드서 잇따라 수상하며, 버티컬 AI 서비스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야놀자는 최근 2024 '스티비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혁신기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스티비 어워드는⋯
-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 출시 4주 만에 완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
"상생안 엎자?"⋯혼란한 시국 속 배달앱 '대략난감'
배달앱 플랫폼 기업들의 고민이 날로 깊어지고 있다. 지난해 12번의 마라톤 회의 끝에 마련된 수수료 상생안 적용을 앞둔 상황인데,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정부가 적극적으로 개입해 법제화해 달라는, 사실상 상생⋯
-
"치킨도 부담 없이 '혼밥' 가능"⋯교촌, '싱글시리즈' 출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1인 가구 및 혼밥·혼술을 즐기는 고객을 겨냥한 신메뉴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싱글시리즈는 교촌의 첫 소단위 메뉴로,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및 고객들⋯
-
금양인터내셔날, 펜폴즈 2025년 한정판 선봬
금양인터내셔날이 '펜폴즈 BIN 798 RWT 쉬라즈 스네이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백화점에서 156개 한정 판매된다.펜폴즈 RWT 와인은 'Red Winemaking Trial'의 약자로 1990년대 초에 호주 프리미엄 와인을 만들고자 하는 시⋯
-
"빠른 설+임시공휴일 효과"⋯2030세대 정관장 구매 늘었다
정관장이 올해 1월 빠른 설날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명절 선물 및 체력 관리를 위한 구매가 늘어났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설 명절은 평년보다 이른 오는 29일로 지난해와 비교하면 약 2주 앞선다. 이에 더해 오는 27일이 임시공⋯
-
'불닭'의 삼양식품 "미국서 1위 브랜드"
삼양식품이 미국 2024년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16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는 지난해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최고⋯
-
아영FBC 단독 수입 '메종페랑', 드링크 인터내셔널서 호평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단독 수입하는 세계적 코냑 브랜드 '메종페랑'이 2025년 드링크 인터내셔널 선정 베스트셀링 및 탑트렌딩 코냑 브랜드 순위권에 랭크됐다고 16일 밝혔다.프랑스 정통 코냑하우스인 메종페랑은 피에르 페⋯
-
남양유업, 홍원식 전 회장 일가 배임 혐의 추가 기소
남양유업은 홍원식 전 회장 일가인 이운경 전 고문, 홍진석 전 상무, 홍범석 전 상무 등 3명이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 위반(배임) 혐의로 추가 기소됐다고 16일 밝혔다.이들의 혐의 금액은 약 37억원이다. 이로 인해 홍 전 회장⋯
-
"배달 시장은 '실패'"⋯민주당 주도 토론회서 '성토'
"배달 시장은 실패했다. 정부의 적극적 개입이 필요하다."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대거 주최한 토론회에서 배달 플랫폼을 강하게 성토하는 전문가들의 목소리가 쏟아졌다. 이들은 지난해 배달 수수료를 둘러싼 배달앱과 입점업⋯
-
이디야, 싱가포르 난양이공대와 고품질 커피 연구
이디야커피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개최된 연구성과 발표회에서 싱가포르 난양이공대(NTU) 변환경제센터(CCE) 소장 겸 석좌교수인 조남준 교수가 '커피가 세포를 깨우다, 커피에 과학을 입히다'라는 주제⋯
-
캄파리, 최다 판매 리큐르·톱 트렌딩 브랜드 1위 동시 달성
캄파리코리아는 캄파리가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널 2025 발표에서 '전 세계 가장 많이 판매된 리큐르 브랜드' 1위와 '톱 트렌딩 브랜드' 1위를 동시에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드링크 인터내셔널은 해마다 다양한⋯
-
롯데칠성, '클라우드' 리뉴얼⋯100% 아로마홉 사용
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15일 밝혔다.클라우드는 '완성을 의미하는 100%가 합해져 그 이상의 프리미엄의 가치를 이룬다'는 콘셉트 아래 깊고 풍성한 향을 위한 아로마홉 100%⋯
-
"메뉴 다시 출시해주세요"⋯소비자 목소리 어디까지
"단종된 메뉴 다시 출시해 주세요.", "이 제품 불편합니다. 개선해 주세요."소비자들의 요구가 진화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소비하는 걸 넘어, 목소리를 내 제품이나 기업 운영 방침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단종된 추억의⋯
-
삼양식품, 삼성전자 출신 본부장 영입⋯"제2의 불닭 발굴"
삼양식품이 삼성전자 출신 인재를 영입했다. 신규 브랜드 제품 개발과 관련 마케팅을 총괄할 예정이다.삼양식품은 이달 초 조직 개편을 통해 신설한 신성장브랜드본부에 삼성전자 출신 김선영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14일 밝혔⋯
-
CJ제일제당, 이선호 실장 참석한 '퀴진케이 닷츠 데이' 개최
CJ제일제당은 지난 13일 '2025 퀴진케이 닷츠 데이'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명인 DOTS는 Dreams, Opportunity, Together, Start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젊은 셰프들의 꿈을 키우고 지원하는 퀴진케이의 역할에 대한 의미⋯
-
후렌치파이, 43년 만에 스핀오프⋯정사각형 '쁘띠초코' 출시
해태제과는 후렌치파이의 스핀오프 제품 '쁘띠초코'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쁘티초코는 후렌치파이가 출시 43년 만에 처음으로 길죽한 직사각형에서 정사각형으로 모양을 바꾼 제품이다. 64겹 페스츄리 등 원작의 DNA를 그대⋯
-
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 1000억 돌파
롯데웰푸드는 자사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2022년 5월 브랜드 론칭 이후 매년 목표 매출액을 상회하는 실적을 내며 2년 6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제로는 건강에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