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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시, 2024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공무원·우수 부서 선정


우수부서에 아동보육과, 세정과, 주택과 영예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 광주시는 지난 3일 2024년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과 우수 부서를 선정해 시상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처리 기간이 5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사무를 대상으로 민원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한 정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누적 마일리지가 많은 공무원에게 포상을 주는 제도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고 시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연 1회 추진하고 있다.

방세환 광주시장(맨 왼쪽)과 2024년 광주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공무원들이 지난 3일 시상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

우수 부서에는 아동보육과, 세정과, 주택과가 선정됐으며 우수 공무원에는 세정과 최지혜(단순민원 최우수), 주택과 김아영(복합민원 최우수), 농업정책과 김하늘(단순민원 우수), 도시개발과 이기준(복합민원 우수), 아동보육과 임승희(단순민원 장려), 주택과 박지현(단순민원 장려), 도시개발과 김승구(복합민원 장려), 산림과 유도규(복합민원 장려)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김윤미 시 민원행정팀장은 “민원처리 현황을 상시 점검해 신속한 민원처리를 독려하고 지연을 방지하면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 서비스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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