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리그 4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상품 선보여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스포츠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이자 브랜드 'OVER THE PITCH'와 함께 KBO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 의류와 악세서리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알렸다.

OVER THE PITCH는 KBO 뿐 아니라 다수의 프로스포츠 단체,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경험이 있다. 뉴트로한 유니폼 제작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KBO는 "이번 협업을 통해 리그 헤리티지와 함께 OVER THE PITCH만이 가진 트렌드를 강조해 KBO리그 올드팬들의 향수와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동시에 야구에 대한 친숙도가 높지 않은 젊은 층에게도 세련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KBO가 리그 40주년을 기념하거 마무리하는 의미로 OVER THE PITCH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KBO가 리그 40주년을 기념하거 마무리하는 의미로 OVER THE PITCH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이번 4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유니폼 저지, 자켓 등 의류 7종과 모자, 키링, 악세서리류 5종 등 모두 12종류로 구성됐다. 오는 10일부터 OVER THE PITCH 온라인 스토어와 OVER THE PITCH 홍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을 통해 판매된다.

KBO와 OVER THE PITCH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동시에 KBO리그 출범 40주년을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각종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9일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개최되는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전시와 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10일부터 18일까지는 성북구 소재 빈티지 가구샵 'HLU'’와 OVER THE PITCH 홍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전시를 한다.

KBO는 "앞으로도 KBO리그가 스포츠 종목에서 더 나아가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으로서 다양한 세대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야구팬들에게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리그 4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상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