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교원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민혜정 기자] ◆ 교원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업계 최초로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홈케어 전문가가 제품을 완전히 분해해 고객이 직접 청소하기 힘든 좁은 틈새나 이음새 등에 남아 있을 수 있는 배설물, 이물질까지 깨끗하게 세척, 살균해 더욱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 [사진=웰스]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 [사진=웰스]

서비스는 ▲제품 분해 ▲이물질 제거 ▲세척 및 건조 ▲자외선(UV) 이중 살균 ▲제품 조립 ▲마무리 점검 순으로 진행되는 '클리닝'과 올인원필터와 규조토 패드 등 소모품 교체까지 제공하는 '올케어'로 구성된다.

◆ 원익아이피에스,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초 '우수' 등급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아이피에스가 동반성장위원회와 공정거래위원회가 동반성장지수 평가를 진행한 지 2년 만에 우수 등급으로 상승 인정을 받았다.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동반위가 주최해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로,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등 4개 등급으로 나뉜다. 우수 등급을 받은 기업의 경우 공정위 직권조사 1년 면제, 조달청 공공입찰 참가자격사전심사 가점 등의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판매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더욱 몰입감 있는 PC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이 제품은 PC 모니터에 플레이되는 화면 영상과 소리에 맞춰 조명의 색상이 즉각적으로 변화하는 스트립 형태의 조명이다.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45도 각도로 설계된 서라운드 조명으로 화면에 맞춰 변화되는 컬러를 모니터 뒤의 벽에 투사해 PC 게임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동시에 여러 가지 색상이 표현되는 1천600만 가지의 그라디언트 컬러를 통해 모니터에 재생되는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고 다채롭게 표현해준다.

◆ 레노버, 씽크시스템 서버 혁신 30주년 기념 제품 업그레이드 발표

레노버가 기업 역사상 최대 규모 제품 포트폴리오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엔드-투-엔드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를 발표했다. 새로운 제품군은 진화한 성능, 보안 및 지속가능 컴퓨팅 기능을 통해 전체 IT 시스템 현대화를 가속화하도록 최적화됐다.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V3'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규모 기업이 소매, 제조, 금융, 의료, 통신 등 다양한 산업의 핵심 및 인공지능(AI) 워크로드는 물론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엣지 환경을 보다 쉽게 구축,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캐논코리아, 포토프린터 '셀피 CP1500'·'인스픽 P2' 2종 선봬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 CP1500', '인스픽 P2' 등 2종을 출시했다. 셀피 CP1500은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고품질 사진 인화가 가능한 미니 포토프린터다. 상단에 3.5형 액정표시장치(LCD) 화면을 탑재해 사진 인화 및 출력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1500' [사진=캐논코리아]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1500' [사진=캐논코리아]

인스픽 P2는 슬림한 디자인과 초경량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미니 포토프린터다. 약 120mm X 84mm X 21.5mm의 아담한 크기에 약 177g의 무게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교원 웰스, '펫드라이룸 홈케어 서비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