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같은 아파트 여학생 납치 시도 40대 남성…경찰, 구속영장 재신청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10대 여학생을 아파트 엘레베이터에서 납치하려 한 40대 남성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재신청했다.

26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 고양경찰서는 추행 목적 약취 미수, 성폭력처벌법 위반, 청소년성보호법 위반 혐의 등으로 남성 A(42)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앞서 경찰은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은 "재범과 도주의 우려가 없다"며 기각한 바 있다.

경찰이 같은 아파트 단지에서 사는 10대 여학생을 엘레베이터에서 납치하려 한 40대 남성에 대해 구속영장을 재신청했다.[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
경찰이 같은 아파트 단지에서 사는 10대 여학생을 엘레베이터에서 납치하려 한 40대 남성에 대해 구속영장을 재신청했다.[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를 포렌식 하는 등 추가 수사를 통해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점, 성 착취물 등 불법 영상을 소지한 점 등을 영장에 반영했다.

A씨는 지난 7일 오후 7시15분께 고양시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10대 여학생인 B양을 흉기로 위협해 납치하려다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엘리베이터가 멈춘 꼭대기 층에서 다른 주민과 마주치자 달아났다. 이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를 아파트 단지 주차장에서 긴급체포했다.

A씨와 B양은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살고 있던 이웃으로, 영장 기각 후 피해자 가족과 이웃 주민들은 불안을 호소하며 탄원서를 모으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은 아파트 여학생 납치 시도 40대 남성…경찰, 구속영장 재신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