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기창 안동시장 "신뢰 받는 행정 구축할 것"


[아이뉴스24 채봉완 기자]권기창 경상북도 안동 시장이 "시민들로부터 신뢰 받는 행정을 구축하겠다"고 26일 밝혔다.

권 시장은 지난 25일 중앙 신시장과 강변둔치에 이어 태화봉 등산로를 방문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직접 불편·민원 사항을 경청했다.

지난 25일 권기창(왼쪽) 경북 안동시장이 시민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안동시]
지난 25일 권기창(왼쪽) 경북 안동시장이 시민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안동시]

권 시장은 이날 강변둔치에서 파크골프를 하던 한 시민으로부터 파크골프장 조명 설치 건의 등을 수렴했다. 또 태화봉 등산로에서 태화봉 정상부 야자매트 설치와 흙먼지 털이기 수리 요청 등 다양한 불편사항을 청취한 뒤 시민들에게 각종 불편사항을 신속히 개선해 나아갈 것을 약속했다.

권 시장은 ‘걸어서 시민속으로’ 현장 행보에서 나온 시민들의 불편사항 중 ▲신시장 장날 좌판 선착순 개설 ▲버스정보 안내시스템 수리 등을 해결했고 ▲등산로 풀베기 ▲야자매트 설치 ▲도로포장 건 등은 추진 중에 있다.

안동시는 ‘걸어서 시민 속으로’운영 과정에서 접수된 시민 불편·민원 사항에 대해 해당 부서에서 검토 후, 건의자에게 처리계획을 안내하고 분기별 처리 상황을 점검하는 등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이 사장(死藏)되는 일이 없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예정이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을 섬기는 행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채봉완 기자(chbw271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기창 안동시장 "신뢰 받는 행정 구축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