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근마켓, 신규 광고 이용자 대상 페이백 지원


오는 11월 4일까지 광고 캐시 최대 10만원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당근마켓에서 동네 광고한 이용자에게 일부 페이백을 지원한다.

당근마켓(공동 김용현, 김재현)은 광고 서비스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4일까지 최대 10만원을 광고 캐시로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당근마켓 광고는 동네 가게부터 지역민들까지 동네 광고를 만들고 노출할 수 있는 지역 기반 온라인 광고 서비스다. 가게 오픈이나 이벤트 소식부터 잃어버린 반려견 찾기, 과외 알바 구하기 등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각종 소식들을 당근마켓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알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40일간 당근마켓 광고를 처음 하는 사람 모두에게 광고 이용 금액 최대 10만원까지 광고 캐시로 돌려준다. 프로모션 기간 이전에 광고 계정을 만들었거나, 캐시가 충전된 상태라도 아직 사용한 적이 없다면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광고비 캐시백은 11월 15일 대상자들의 광고 계정으로 일괄 지급되는 방식이다.

당근마켓에서 동네 광고한 이용자에게 일부 페이백을 지원한다. [사진=당근마켓]
당근마켓에서 동네 광고한 이용자에게 일부 페이백을 지원한다. [사진=당근마켓]

김창주 당근마켓 광고실 실장은 “당근마켓 광고는 처음 진행하셨던 분들 중 절반 이상이 재진행할 정도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부담없이 당근마켓의 광고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시고, 지역 주민들에게 우리 가게를 홍보해 매출 상승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근마켓, 신규 광고 이용자 대상 페이백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