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충남중기청 '천안일봉공원 호반써밋' 특별공급 대상자 모집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충청남도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충남중기청)은 중소기업에 장기근속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천안일봉공원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기관추천 특별공급 대상자를 21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안일봉공원 호반써밋 센트럴파크(1BL, 2BL)’는 총 1천737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중소기업 장기근속자를 대상으로 총 34세대가 특별 공급된다.

추천자 선정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으로 이뤄지며 중소기업 재직기간 이외 가점 요소로는 수상 경력, 기술·기능인력, 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수 등이다.

충남중기청 홈페이지 [사진=충남중기청 제공]
충남중기청 홈페이지 [사진=충남중기청 제공]

이에 해당하는 경우 가점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 제출해야 한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제도는 ‘중소기업 인력지원 특별법’ 제30조에 근거해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 안정을 통해 장기근속을 유도함으로써 중소기업에 원활한 인력공급을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다.

중소기업에서 5년 이상(또는 동일 중소기업 3년 이상) 근무한 무주택세대 구성원인 중소기업 근로자가 주택 특별공급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충남중기청 홈페이지에서 사업공고를 확인 후 등기우편·산학인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배창우 충남중기청장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를 위한 주택특별공급은 지역 내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안정을 통한 인력유입과 장기재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남중기청 '천안일봉공원 호반써밋' 특별공급 대상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