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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제주관광공사, 해외시장 매칭 여행 콘텐츠 공모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15일부터 내달 10월 14일까지 한 달간 ‘2022년 제주 해외시장 매칭 여행 콘텐츠 공모전’ 접수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족단위, MZ세대, K-pop팬 등 다양한 해외관광객들이 제주의 특색있는 체험관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주관광공사 제공]
가족단위, MZ세대, K-pop팬 등 다양한 해외관광객들이 제주의 특색있는 체험관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주관광공사 제공]

이번 공모전은 국제 관광시장의 점진적 개방에 따른 시장 매칭형 체험 콘텐츠를 발굴·지원함으로써 도내 관광업계의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신청 자격은 콘텐츠의 상품화와 공동 마케팅 전개를 위해 공고일 기준 제주도 소재 사업자로 제한했다. 접수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jto.or.kr)를 참고하면 된다.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는 콘텐츠 내용, 기획성, 안전성, 서비스 수준 등을 기준으로 20개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관광시장 재개 움직임이라는 변화에 발맞춰, 해외시장 매칭 콘텐츠 공모를 준비하게 됐다”며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함으로써 도내 관광업계의 경쟁력 강화와 질적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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