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팅크웨어, 초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 출시

팅크웨어가 2CH초프리미엄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새로운 IQ(이미지 퀄리티) 테크니컬 튜닝이 강화돼 이전 QXD 시리즈 제품보다 낮과 밤, 계절의 변화,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도 사고 정보 및 정황에 대한 식별력이 향상됐다.

아이나비 QXD8000 [사진=팅크웨어]
아이나비 QXD8000 [사진=팅크웨어]

신제품에 적용된 울트라 나이트비전 4.0은 기존 CTS기반의 나이트 비전 기술 대비 주변의 정황을 더 식별력 있게 녹화하는 픽셀 비닝기술이 적용됐다. 또 조도가 올라갈 경우 스스로 기존 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스마트 야간 화질 솔루션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 SK매직,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4관왕

SK매직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 각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4관왕을 달성했다.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는 '보더리스 인덕션'이,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는 SK매직의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인 '내추럴 모노크롬'과 '3D 에어샷 의류관리기'가 본상을 수상했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는 신입 및 영입 구성원에게 제공되는 '친환경 웰컴 키트'가 본상을 차지했다.

◆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4Kg' 사전예약 프로모션

위닉스가 '컴팩트건조기 4Kg'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은 오는 23일 정식 출시되며,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22일까지 위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4Kg' [사진=위닉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4Kg' [사진=위닉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컴팩트건조기 출시 알람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6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이 제품은 온도, 습도 센싱 건조를 통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 보쉬 전동공구, 충전 열풍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가용 프리미엄 충전 열풍기 'GHG 18V-50 프로페셔널'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전 열풍기 신제품 구매 후 제품을 등록하면 '베스트셀링 노즐 2종'(용접노즐, 유리보호노즐)을 구매자 전원에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충전 열풍기 신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찍어 보쉬 멤버십 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전에 구매 및 등록 완료한 제품에도 소급 적용된다. 단 경품으로 수령 받은 제품과 해외 직구 제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