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딥노이드,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채용


개발직군 및 일반, 영업 직군 등 채용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딥노이드가 하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딥노이드(대표 최우식)가 상반기 의료·산업AI 사업 호조와 하반기 마케팅 강화 및 글로벌 진출 등 사업확대를 위해 대규모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사진=딥노이드]
딥노이드(대표 최우식)가 상반기 의료·산업AI 사업 호조와 하반기 마케팅 강화 및 글로벌 진출 등 사업확대를 위해 대규모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사진=딥노이드]

딥노이드(대표 최우식)가 상반기 의료·산업AI 사업 호조와 하반기 마케팅 강화 및 글로벌 진출 등 사업확대를 위해 대규모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20일 발표했다.

딥노이드는 올초에 사업 중심의 조직개편(의료AI본부, 산업AI본부, 플랫폼본부, 경남본부)을 단행하며 의료AI사업과 산업AI사업에서 의미 있는 사업성과를 거두었다. 하반기에는 공격적인 시장확대를 위해 각 본부별 실무형 AI인재 영입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준비하고 있다.

하반기 모집부문은 ▲의료AI본부 ▲산업AI본부 ▲플랫폼본부 ▲경남본부 사업관리팀 ▲AI연구교육팀 ▲경영본부 ▲HR실 인프라팀 ▲커뮤니케이션실 마케팅팀 ▲디자인팀 등 딥노이드 사업 전분야에 걸쳐 채용을 진행한다.

딥노이드 관계자는 "딥노이드가 의료AI와 산업AI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던 것은 남들과 다른 딥노이드만의 기술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개발직을 포함한 전 직군에서 우수한 신입과 경력 인재들을 대거 영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우식 딥노이드 대표는 "이번 하반기 채용을 통해 선발된 직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추격형이 아닌 AI선도국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사업화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도 힘쓸 것”이라며 “AI의 미래를 함께할 열정이 가득한 우수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딥노이드,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