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상] 이재명, 손으로 목 그으며 "지면 정치생명 끝"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유세 현장에서 목에 손을 갖다 대고 긋는 제스쳐를 취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유세 현장에서 목에 손을 갖다 대고 긋는 제스쳐를 취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유세 현장에서 목에 손을 갖다 대고 긋는 제스쳐를 취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지난 23일 이 후보가 지역구 유세에서 "이번에 이재명 지면 정치생명 끝장난다 진짜요. 끽"이라 말하며 자신의 목을 손으로 긋는 영상이 확산했다.

이 후보의 제스쳐에 함께 현장 유세를 나섰던 같은 당 김남국 의원과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도 웃는 모습이 포착됐다.

당초 이 후보가 출마한 인천 계양을은 민주당의 텃밭으로 손쉬운 압승이 예상됐다. 그러나 최근 나온 여론조사를 볼 때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와 오차범위에서 접전을 벌이고 있어 이 후보가 위기감을 느낀 것이라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25일 이 후보의 퍼포먼스를 두고 "자신의 정치 생명 운운하며 정치를 희화화하는 것은 제정신이 아닌 행동"이라며 "제발 이성적인 선거 운동을 했으면 한다"고 이재명 민주당 인천 계양을 후보를 저격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상] 이재명, 손으로 목 그으며 "지면 정치생명 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