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심, 롯데월드몰에 '비건 레스토랑' 오픈...3개 요리에 대체육 사용


100% 사전 예약제 운영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농심이 비건 레스토랑 '포리스트 키친(Forest Kitchen)'을 오는 2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한다.

25일 농심은 Forest Kitchen은 숲(Forest)과 주방(Kitchen)을 조합한 단어로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메뉴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또한 휴식(For Rest)의 의미도 전달할 수 있는 만큼, 비건 푸드로 고객의 힐링은 물론 지구 환경에 기여하겠다는 생각도 함께 담았다.

농심이 비건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비건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사진=농심]

농심 Forest Kitchen은 비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며, 단일 코스요리로 다양한 비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녁 10개, 점심 7개 요리가 제공되며, 이 중 3가지 요리에 대체육을 사용한다.

Forest Kitchen은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비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기존 대다수 비건 레스토랑이 햄버거, 파스타 등을 제공하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라는 것과 차별화된다. 비건 푸드에 대한 색다른 경험과 인식개선에 중점을 둔다는 전략이다.

특히 농심은 그간 대체육을 개발하며 축적한 기술력에 김태형 총괄셰프가 미국 뉴욕의 미슐랭 1, 2스타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접목해 메뉴를 개발했다.

김성환 농심 외식사업팀 상무는 "새로운 비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운영할 계획"이라며 "비건 외식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심, 롯데월드몰에 '비건 레스토랑' 오픈...3개 요리에 대체육 사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