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 대만 등 마켓 상위 올라


하반기 태국 및 한국 론칭 예고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중문명 RO仙境傳說:魔物遠征)'가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 이후 마켓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는 지난 11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 이후 3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 대만과 마카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매출은 마카오 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고 순위 2위를 달성하는 등 상위권에 있다.

대만, 홍콩, 마카오 번체권 최대 게임 웹진 '바하무트'에서도 전체 통합 인기 게시판 순위 2위, 안드로이드 인기 급상승 차트 순위 1위에 올랐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는 올해 하반기 태국과 한국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퍼블리싱은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GVC(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에서 맡아 진행 중이다.

한편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는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활용해 전투를 즐기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역할수행게임(SRPG)이다. 수집형 RPG의 카드 성장 시스템에 RPG의 핵심 요소인 캐릭터 성장 및 전직 시스템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 대만 등 마켓 상위 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