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뱅크, 첫 브랜드 소액저축상품 선보여…6월1일까지 사전 신청


'저금통 with 세븐일레븐' 출시 예정…편의점 할인 및 한정판 굿즈 등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카카오뱅크가 소액저축상품 '저금통'을 활용해 외부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새로운 뱅킹커머스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은 자동으로 조금씩 잔돈을 모아 최대 10만원까지 저축하는 소액저축상품이다.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사전신청 개시 이미지.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사전신청 개시 이미지.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첫 브랜드저금통으로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출시하고 6월 1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

기간 내 사전 신청한 고객의 저금통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으로 자동 전환된다.

카카오뱅크는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통해 편의점 할인 쿠폰과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고객이 새로운 저금통 저축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브랜드저금통은 기존의 기본 저금통을 전환해 이용하는 서비스로, 브랜드저금통으로 전환하더라도 기존의 저금통 잔액과 모으기 규칙 설정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에서는 저축액 구간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한 삼각김밥, 도시락, 라면 등 아이템이 노출되도록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4주간 매주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만개와 도시락 할인쿠폰 115만개 등 쿠폰 총 120만개를 제공한다.

마지막주(6월 24~30)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파우치를 증정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그동안 저금통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저축의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브랜드저금통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제휴 금융 상품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뱅크, 첫 브랜드 소액저축상품 선보여…6월1일까지 사전 신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