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신일, 현대홈쇼핑서 '프리미엄 디씨 팬' 론칭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신일, 현대홈쇼핑서 '프리미엄 디씨 팬' 론칭

신일전자가 '프리미엄 디씨 팬(DC Fan)'을 출시하고, 현대홈쇼핑 '노양선과 가치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신제품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이프(Safe)'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망 터치 오프' 기술을 적용했으며, 제품 헤드 망 터치 시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고 3초 후 재작동한다.

신일 프리미엄 디씨 팬 [사진=신일전자]
신일 프리미엄 디씨 팬 [사진=신일전자]

날개는 15엽으로, 바깥쪽 큰 날개(10엽)와 안쪽의 작은 날개(5엽)로 구성됐다. 이는 넓고 부드러운 바람을 일으키며, 자연풍에 가까운 바람을 선사한다. 아울러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전력, 저소음을 실현했다.

◆ 팅크웨어, 'CV 쇼'에서 커넥티드 서비스 공개

팅크웨어가 24일부터 사흘간 영국 버밍엄에서 열리는 'CV 쇼 2022'에 참가한다. 이번 CV 쇼에 블랙박스 부문으로 참가하는 팅크웨어는 출시를 앞둔 Q1000을 비롯해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F790, T700 등 주요 블랙박스 총 7종과 모터사이클 전용 블랙박스까지 총 8가지 제품을 전시한다.

차량관제시스템(FMS)인 팅크웨어 커넥티드 서비스도 공개된다. 이 서비스는 사물인터넷과 와이파이를 활용해 블랙박스와 운전자의 스마트폰 앱을 연결하는 서비스로, 실시간으로 교통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로케이션 트래킹'과 주차 위치 확인, 주차 중 발생되는 충격 알림 및 이미지 전송 등 수시로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

청호나이스가 스탠드형 '냉온정수기 애니'를 출시했다. 강화된 위생성과 냉온정수기 기능을 모두 제공하면서 렌털료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 [사진=청호나이스]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 물때와 세균번식을 최소화해 위생을 한층 강화했다. 협소한 공간도 설치 가능한 폭 26cm의 슬림사이즈로 공간 효율성도 갖췄다. 총 3개의 AT-나노프리필터로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99.9% 이상 제거한다.

◆ 코웨이, 고객 수면 컨설팅하는 '슬립케어 서비스' 실시

코웨이가 최적의 수면 환경을 컨설팅해주는 '슬립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부적절한 수면 환경, 수면 습관과 자세로 숙면을 방해 받는 고객들이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트리스 렌털 시 제공되는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에 추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서비스는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 집에 방문해 수면 환경, 수면 습관, 매트리스 상태 등을 두루 체크한 뒤 수면 유형을 진단하고 유형별 숙면 가이드와 수면 환경 컨설팅을 진행한다. 아울러 현재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의 경도, 마모도, 오염도 등을 진단해 고객 체형과 숙면 유형에 맞는 매트리스 제품도 추천한다.

◆ SK매직, 바람세기 자동 조절하는 'AI 써큘레이터' 선봬

SK매직이 실내 온도를 감지해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인공지능(AI) 써큘레이터'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총 12단계로 풍속을 조절할 수 있다. 45~90도까지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12인치의 날개가 회전하며 만든 3D입체 바람이 빠르고 강하게 공기를 순환시킨다. 전원이 꺼지면 써큘레이터 팬이 정면으로 자동 복귀한다.

SK매직 인공지능 써큘레이터 [사진=SK매직]
SK매직 인공지능 써큘레이터 [사진=SK매직]

특히 온도에 따라 바람세기를 조절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으로, 'AI 모드' 작동 시 제품 스스로 온도를 감지해 실내 온도에 따라 풍속도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 일반 모터(50W) 대비 전력 소비가 25W로 절반 수준인 고효율의 BLDC 모터를 탑재했으며, 저소음 설계로 소음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휴식과 숙면이 가능하다.

◆ 휴테크X전자랜드, 온라인 전용 플리트 안마의자 단독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산업이 전자랜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한 달간 전자랜드 온라인 전용 판매 모델인 휴테크 플리트(PLIT)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43% 파격 혜택가로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췄으며, 동시에 적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전자랜드 온라인몰을 통해 플리트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삼성 무선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캐리어냉장,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라인업 확장

캐리어냉장이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한다. 312ℓ는 5월 말, 436ℓ와 250ℓ는 6월 말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로써 캐리어냉장은 250ℓ부터 566ℓ까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캐리어냉장 피트인 파스텔 콤비 냉장고 [사진=캐리어냉장]
캐리어냉장 피트인 파스텔 콤비 냉장고 [사진=캐리어냉장]

4도어 냉장고(436ℓ)와 콤비 냉장고(250ℓ, 312ℓ)는 700mm 이하로 폭을 슬림하게 설계해 냉장고의 폭이 주방 싱크대 깊이와 딱 맞아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신일, 현대홈쇼핑서 '프리미엄 디씨 팬'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