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기교육청, 5월31일까지 청렴 홍보지원단 모집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경기교육청이 도민을 대상으로 21일부터 오는 5월13일까지 청렴 홍보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청렴 홍보서포터즈는 5월부터 오는 9월까지 경기도교육청 청렴 정책을 알리고 청렴 문화를 확산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도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 주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청렴 홍보서포터즈는 노래, 인터뷰, 캠페인에 참여하거나 영상, 카드 뉴스, 이미지, 만화 등을 직접 제작해 도교육청 청렴 유튜브를 통해 도민과 공유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경기교육청이 21일부터 오는 5월13일까지 청렴 홍보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경기교육청 ]
경기교육청이 21일부터 오는 5월13일까지 청렴 홍보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경기교육청 ]

모집 분야는 ▲ 청렴 정책과 공익제보 온·오프라인 홍보 ▲ 도교육청 콘텐츠 제작 참여 ▲ 청렴 문화 확산 홍보 콘텐츠 제작 분야로 전체 10팀 내외를 선발한다.

참여희망자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교육청 누리집 '청렴한 경기교육'에 공유된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교육청은 활동 계획서의 적극성, 창의성, 성실도 등을 평가해 5월 말 도교육청 누리집과 지원자에게 문자로 모집‧선정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기교육청, 5월31일까지 청렴 홍보지원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